MY MENU
당구와 맥주, 게임, 파티까지!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취.중.다.마

브랜드소개

Brand Introduction

Brand [취중다마]
아주 사소한 Needs 에서 출발했습니다.

[당구 + 맥주] 라는 작고 소소한 만족에서 오는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Needs 와 Wants 에서 시작하여
고급화 전략이 아닌 저렴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추억을 모티브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구장을 고급화된 분위기에서 즐기기 원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지인들과의 교류와 사소한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찾았습니다.
이러한 모티브를 토대로 젊은 층의 소비자와 잠재고객들 또한 [취중다마]를 찾을 수 있도록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저렴한 주류가격과 테이블 당구 뿐만 아니라 POOL BAR의 장점들을 살려 여러 게임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펍의 요소도 함께 살려 더욱 진화된 POOL BAR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Brand Concept

근대 이후 우리나라에 당구문화가 들어온 후 100년이 넘도록 당구장은 없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을 해왔습니다. 물론 경기의 흐름에 따라 많아지는 시기도 있었고 적어지는 시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구가 가지고 있는 정적인 스포츠의 매력으로 1988년 정식 스포츠로 자리매김을 한 후 서민들의 스트레스와 소소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던 당구가 어느새 올드한 스포츠 문화로 변질되어가고 있는 시장에서 기존 세대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 역시 가볍게 진입 장벽 없이 유입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생각했습니다. 좀 더 소비자의 Needs 와 Wants에 집중하자. [취중다마]는 그런 근본적인 소비자 욕구와 맞춤 서비스로 기존 세대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잠재고객까지 유입 될 수 있는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편하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저렴하게 여러명도 즐길 수 있는 POOL BAR의 장점들과 기존 당구장이 가지지 못했던 단점들을 매워 새로운 빌리어드 펍 문화를 만들어 주도해 가게 되었습니다.
20년 동안 많은 당구장과 당구재료를 창업하고 시스템을 구축한 노하우를 통해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운영상태 체크와 창업주들의 교류로 새로운 놀이문화공간을 주도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