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당구와 맥주, 게임, 파티까지!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취.중.다.마

언론보도

제목

당구장창업 전문기업 ‘당구사랑’에서 새롭게 런칭한 ‘취중다마’ 눈길

작성자
취중다마
작성일
2019.01.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3
내용

오랜 기간 정체되어 있던 당구장 시장에 큰 변화가 불어오고 있다. 칙칙하던 당구장 이미지를 벗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탈바꿈하는 당구장이 늘면서 40~50대 중년남성 중심에서 젊은이들을 비롯한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런 흐름에 따라 당구장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만만하게 생각할 수 있는 당구장은 창업하는 사람이 많은만큼 폐업도 빠른 편이다. 이에 당구장창업비용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당구장 사업주의 정확한 사고력이 필요하며 그 사고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브레인이 필요하다.

특히 당구장 창업 시 영업 부분은 입지선정과 인테리어 당구재료까지 입점된 상태에서 가장 중요하고 잘 풀어나가야 할 부분이다. 그러나 업체를 잘못 만날 경우 영업은 온전히 창업주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당구장신설 및 당구장 창업 전문 ‘취중다마’가 주목받고 있다. 취중다마는 당구장 창업 업체로 유명한 ‘당구사랑’이 새롭게 런칭한 업체로 당구장 창업에서부터 당구장 영업부분, 매출의 극대화, 매출의 하락 원인 분석 및 리모델링 시기, 당구장 매매시점분석 등 일반 프랜차이즈 업체의 사업방식이 아닌 당구장 사업주와 파트너를 이루어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사업주를 돕고 있다.

인테리어가 끝날 시점까지 영업노하우를 전수해주며 창업 후에도 라사갈이, 당구재료배달, 당구 쪽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본사와 상의할 수 있다. 또 인테리어가 끝난 후에는 창업과 동시에 실수나 어려움 없이 당구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된다.

퇴직 후 또는 이직 후 꿈을 위한 또는 먹고살기 위한 당구장사업을 선택함에 있어 요즘같이 어려운 경기에 어떤 사업파트너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희비가 갈리는 경우가 많다.

취중다마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업 초기에 어려움 없이 사업장을 끌어가게끔 모든 부분을 도와줄 파트너를 찾는 것이 당구장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한다. 취중다마에서는 인테리어부터 당구대, 당구재료, 동선의 배치 등 당구장을 오픈시키기 위한 초기작업부터 영업을 위한 시스템 구축 등 초보 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취중다마에서는 인테리어도 외주가 아니고 직접 인테리어를 주도하며, 당구대 및 당구재료의 경우 당구사랑의 모체인 베스트당구재료에서 납품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영업부분은 당구사랑에서 오픈시킨 대박가게에서 트레이닝 받게 되고, 오픈 후에는 지속적으로 당구사랑에서 당구장 운영상태를 체크 및 창업자와 교류를 통해 당구장사업이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취중다마’를 새롭게 런칭한 ‘당구사랑’은 2010년에 오픈해 당구장신설 및 당구장창업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모체인 베스트당구재료와의 협업을 통하여 가장 최적화된 당구장을 창업하는데 열정을 다해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본문 http://famtimes.co.kr/news/view/88414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